12월 14일 동아시아 슈퍼리그 남자 농구 타오위안 마카오 블랙 베어스 분석자료
분석관리자
2025-12-14 15:22:22
8 0 0



 

# 홈팀 :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2승1패)
지난 시즌 EASL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타오위안 파오이앤 파일럿츠는 중립구장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76-8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82-72 승리를 기록했다. 17개 턴오버를 쏟아냈던 탓에 EASL 일정 2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온 상황. 루 춘샹(SG)이 경기당 18.3득점으로 공격의 중심을 맡고 있고, 파이 야오청(PG)은 3.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 템포를 조율하고 있다. 골밑에서는 윌 아티노(PF)가 13.3리바운드로 EASL 리바운드 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며, 알렉 브라운(C)은 1.7블록으로 림 프로텍트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이번경기에서는지난 시즌 EASL에서 21.9득점 7.8리바운드로 핵심 전력이였던 트레비온 그래험(SF)의 복귀 가능성에 문이 열려 있고 그래험의 출전 시간에 제약이 있을 경우 세트릭 밀너 주니어가 대신 자리를 메우게 된다.

# 원정팀 : 마카오 블랙 베어스(2패, 4위)
마카오 농구의 강자 챔피언마카오 블랙 베어스는 EASL 일정 직전경기 중립구장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91-93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74-92 패배를 기록했다. 데미안 총 키(G), 피닉스 셰클퍼드(G), 오마리 피크그린(F)이 나란히 20득점 이상을 올리며 공격을 이끌었지만 종료 2.5초 전, 동점 기회를 노린 인바운드 패스가 230cm 센터 샘 데구아라(C)에게 정확히 연결되지 않으며 결정적인 턴오버로 이어져 패배가 확정 된 경기.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등 주요 지표에서 밀리고도 끝까지 접전을 유지했지만 막판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상황, 또한, 더윌 아르티노(211cm)와 주 득점원 진탈 실라가 팀을 떠난 공백으로 지난시즌 보다는 전력이 약화 되었다고 생각 된다.

#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 기록은 없다.

# 베팅추천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는 직전 경기에서 턴오버 난조로 패했지만 루 춘샹의 꾸준한 득점력과 윌 아티노의 골밑 장악력, 알렉 브라운의 림 프로텍트가 안정적이다. 여기에 지난 시즌 핵심이었던 트레비온 그래험의 복귀 가능성까지 열리며 전력 상승 여지도 뚜렷하다. 반면, 마카오 블랙 베어스는 2경기 연속 막판 집중력 저하가 패배로 이어졌고 더윌 아르티노와 진탈 실라의 이탈로 전력 약화가 불가피하다. 리바운드와 수비 지표 열세도 개선되지 않아 원정 난이도가 더 크게 작용할 전망이다.

◎ 가능성이 높은 선택 =>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 승리
◎ 배당을 노리는 선택 => 오버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전체 711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