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유타 2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분석관리자
2025-02-07 17:56:54
61 1 0

피닉스 유타 2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핵심 자원 결장

피닉스 : 케빈 듀란트(핵심 포워드, GTD), 브래들리 빌(주전 가드, GTD)

유타 : 콜린 섹스턴(주전 가드)


피닉스와 유타 모두 이번 트레이드 시장 이후에도 주전 라인업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다만, 피닉스는 핵심 포워드 케빈 듀란트와 주전 가드 브래들리 빌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두 선수는 최근 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피닉스의 득점을 책임졌던 만큼, 만약 둘 다 결장한다면 팀의 공격력이 급격히 저하될 가능성이 크다. 특히, 피닉스의 주포 역할을 맡고 있는 데빈 부커가 최근 공격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듀란트와 빌이 결장한다면 피닉스의 득점력이 더욱 제한될 것이다.


반면, 유타는 최근 경기력이 다소 주춤하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빠른 템포를 유지하며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하는 팀이다. 특히, 존 콜린스와 워커 케슬러가 인사이드에서 안정적인 수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르카넨이 외곽에서 준수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 피닉스의 인사이드 수비가 강한 편이긴 하지만, 듀란트의 출전 여부에 따라 페인트존 수비력도 변수가 될 수 있다. 만약 듀란트가 결장한다면 유타가 페인트존 공략을 더욱 적극적으로 시도하며 득점을 쌓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조던 클락슨과 테일런 호튼-터커 등의 백코트 자원들도 경기 내내 피닉스의 수비를 흔들 수 있는 만큼, 유타가 경기 주도권을 가져갈 가능성이 크다.


경기 양상은 피닉스의 수비력과 유타의 빠른 공격력 간의 대결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피닉스가 핵심 자원들의 부재로 인해 공격이 풀리지 않는다면 점차 경기 흐름을 내줄 가능성이 크다. 게다가 피닉스의 벤치 생산력도 리그 하위권에 머물러 있어 경기가 접전으로 흘러갈 경우, 후반부 체력적 부담이 가중될 것이다. 결국, 피닉스가 정배당을 지켜내기는 쉽지 않을 경기이며, 유타가 경기 막판 차이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저득점 양상의 경기 속에서 피닉스의 패배가 예상된다.


# 베팅 전략

* 피닉스 패 ⭐⭐

* 피닉스 핸디캡 패 ⭐⭐⭐

* 언더 ⭐⭐


# 한 줄 코멘트

-> 언오버보다는 핸디캡 승부를 추천드린다.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피닉스 핸디캡 패

댓글 1
  • 더스파이커
    2025-02-08
    감사여...
전체 599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