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필라델피아 2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분석관리자
2025-02-07 17:53:22
58 1 0

디트로이트 필라델피아 2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핵심 자원 결장

디트로이트 : 케이드 커닝햄(핵심 가드, GTD)

필라델피아 : 구에르손 야부셀레(주전 빅맨, GTD)


디트로이트는 커닝햄-하더웨이 주니어-탐슨-해리스-듀렌의 라인업을 구성했지만, 핵심 가드인 케이드 커닝햄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경기에서 비교적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지만, 커닝햄이 없을 경우 백코트에서의 공격 전개가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 팀 하더웨이 주니어가 외곽에서 활약해주긴 하지만, 단독으로 경기 흐름을 이끌기엔 한계가 뚜렷하다. 게다가, 디트로이트의 빅맨 라인은 상당한 수비 불안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상대 빅맨의 공격을 막아내는 데 있어 조직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필라델피아는 맥시-우브레 주니어-조지-야부셀레-엠비드의 라인업을 꾸렸으며, 야부셀레를 제외하면 사실상 풀전력으로 출전할 수 있는 상황이다. 조엘 엠비드는 복귀 이후 경기 템포를 조절하는 데 있어 다소 문제가 있었지만, 득점력만큼은 확실하게 발휘하고 있다. 특히, 상대가 디트로이트처럼 인사이드 수비에서 약점을 보이는 팀이라면 엠비드가 더욱 강한 존재감을 발휘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맥시와 우브레 주니어의 외곽 공격력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엠비드가 들어오면서 필라델피아의 공격 루트가 보다 다양해졌다. 수비에서도 제공권 장악력이 뛰어나 디트로이트의 페인트존 공격을 쉽게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경기 흐름을 봤을 때, 필라델피아가 경기 초반부터 인사이드를 적극적으로 공략하면서 점수를 쌓아나갈 가능성이 높다. 디트로이트가 경기 초반에는 저항할 수 있겠지만, 커닝햄의 결장이 현실화될 경우 공격에서 상당한 제약이 따를 것이며, 필라델피아의 높이에 고전할 가능성이 크다. 경기 전체적으로 언더 양상이 예상되며, 결국 필라델피아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승리를 가져가면서 디트로이트의 핸디캡 패배가 유력해 보인다.


# 베팅 전략

* 디트로이트 패 ⭐⭐⭐⭐

* 디트로이트 핸디캡 패 ⭐⭐⭐

* 언더 ⭐⭐


# 한 줄 코멘트

-> 언오버보다는 핸디캡 승부를 추천드린다.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디트로이트 핸디캡 패

댓글 1
  • 더스파이커
    2025-02-08
    감사여...
전체 604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